[왓챠 영화] 발신제한 예고편, 줄거리, 후기 (스포주의)

2023. 3. 4. 13:47영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본 영화는

발신제한

이라는 영화 입니다.

뭔가 흥미진진 해보이는 영화네요!
포스터가 스포가 강하네요 ㅋㅋㅋ

1) 발신제한
2) 장르 : 스릴러, 드라마
3) 러닝타임 : 1시간 34분
4) 관람 등급 <15세 이용관람가>
5) 제작년도 : 2021년
6) 국가 : 한국

7) 등장인물


8) 줄거리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는다. 전화기 너머 의문의 목소리는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자리에서 일어날 경우 폭탄이 터진다고 경고하는데… 의문의 전화를 보이스피싱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성규는 곧 회사 동료의 차가 같은 방식으로 폭파되는 것을 바로 눈 앞에서 목격하고, 졸지에 부산 도심 테러의 용의자가 되어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된다. 내리면 폭탄이 터지는 절체절명의 순간, 경찰의 추격 속 의문의 발신자와의 전화마저 끊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9) 감상평
흥미진진하고 스릴 있는 도심 추격 영화 입니다. 솔직히 좀 더 길었다면 조금 지루할 뻔 했는데 기승전결도 깔끔하고 차타고 달리는 모습이 재밌었습니다.  초반에는 흥미진진 하지만 계속 전화 하면서 추격 하는 것이 전부이니 뒤로 갈 수록 지루 하긴 합니다.

2015년 개봉한 스페인 영화 ‘레트리뷰션 : 응징의 날’이 원작이라 하네요! 한국 뿐만 아니라 독일, 미국에서 리메이크가 된 영화 입니다.

은행 비리 사건 부산저축은행에서 영감 받았다는 얘기도 있었네요. 영화에서 사회적 이슈 됫던 일들을 다시 한번 리마인드 시켜준다면 좋을 것 같긴 해요.

자동차 좌석 밑에 폭탄이 설치 되어 있다는 얘기를 듣는다면 어떨까 과연 믿을 수 있는 것일까 싶은데
성규는 차에 아이들도 타 있기 때문에 속는 셈치고 믿었던 것 같네요. 같은 협박을 받고 있다는 동료(부지점장)의 말에 그 곳에 갔다가 아내와 실랑이 하는 모습을 보는데 아내는 중요한 일정 때문에 내리려 했고 말렸지만 결국 좌석에서 엉덩이를 떼자 폭팔 하는 것을 보고 확실해 집니다. 그런데 폭팔 하면사 아들의 다리에 파편이 박혀버리고 마는데요.

아들 병원에 가야하지 범인은 동료의 차가 폭팔 했으니 동료 몫까지 갚으라 하지, 안 갚으면 차 폭파한다 협박하지 정신 나갈 것 같은데 어떻게 사고 한번 안 내고 잘 버틴 성규 . 부산 도로에서 그렇게 달렸는데 한번 사고 안난 것이...
아이들이 없었다면 오늘 중요한 미팅이기에 빠져 나가려다 죽음을 봤을 것 같긴 하네요. 오락 영화로 보기엔 좋은 것 같습니다. 부산 드라이브 하는 느

목소리만 들었을땐 박남길인 줄 알았으나 지창욱였네요! 영화는 다소 호불호가 강한 영화 인 것 같습니다.

10) 별점
⭐️⭐️ / 5

11) 명대사
증거 있습니다. 제가 증거입니다.

 

12) 한줄평  
추격 영화 순한 맛

 

https://tv.naver.com/v/20361822

 

'발신제한' 공식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편하게 볼 수 있는 스릴러, 액션 영화 발신제한 추천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