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뿐인데 *디지털해킹 줄거리, 리뷰, 후기

2024. 3. 17. 07:14영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할 영화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뿐인데

입니다.

1)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2)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3) 러닝타임 : 1시간 56분

4) 관람등급 : 15세

5) 제작년도 : 2018년

6) 국가 : 일본

7) 등장인물

 
 

8) 줄거리

스마트폰을 떨어뜨린 후, 주인공이 그 스마트폰에 저장된 비밀스러운 정보들이 노출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는 스토리

9) 감상평

이 영화는 디지털범죄이면서

반전영화입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기승전결도 깔끔해서

볼때 재밌게 봤네요.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엄청남 과거와 마주치게 되는..

 
 
 
 
 

`오늘밤 데이트, 벌써 기대돼`

출근 길 마코토는 택시 이용중이네요.

차가 막히네요.

결국 택시에서 내려 지하철을 이용하려 하지만

깨달은 한가지 폰을 택시에 두고 내렸어요.

달려~~서 도착한 회사.. 메일을 여니 여친인 아사미에게 한통의 메일을 받습니다. 내용은 마코토에게 전화를 걸은 아사미는 마코토 대신 폰을 주은 사람과 통화를 하게 됫는데 카페에서 만나서 받기로 하였다는 내용이네요. 카페에 폰만 맡겨두고 간 사람 덕분에 쉽게 폰을 찾은 아사미는 마코토와 데이트를 갑니다.

데이트 중 받은 프로포즈 무엇때문인지 거절을 하게 됩니다.

 
 
 
 

다음 데이트에서 마코토는 아사미에게 위치추적기를 폰에 설치해주면서 암호도 설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컴퓨터로 누군가가 도미타의 위치를 추적하고 있었네요.

알고보니 폰을 주운 사람이였는데요. 목소리 변조까지 하고 아사미와 통화하여 폰주인의 이름을 알아내 sns를 통해 마코토 정보를 토대로 마코토의 폰 비밀번호를 풀고 마코토가 찍은 커플 비밀 사진까지 보더니 아사미에게 관심을 갖네요. 폰을 전달 하기로 한 날 알고보니 숨어서 몰래 아사미를 촬영까지 했네요.

 
 
 
 

신입형사 마나부는 살인사건을 맡게 되는데 피해자들은 머리카락이 전부 짤려있네요.

아사미는 sns를 시작하는데 알고 있던 사람들 여기저기서 연락이 오네요.

한편 피해자들의 정보를 찾던 중 유가족 어머니에게서 큰 힌트를 얻습니다. 범인은 피해자로 목소리 변조하여 피해자인척 가족들에게 연락을 하고 있었던 것!

알고보니 범인은 긴생머리 여자들만 찾아 죽이는 사이코패스였네요.

 
 
 
 

아사미는 마코토와 데이트 중 아사미는 조심스럽게 과정사 얘기를 꺼내지만 마코토가 학창시절얘기를 꺼내자 울컥하며 화내는 아사미

기억 하고 싶지 않은 과거가 있는것 같네요.

집에서 sns를 확인 하던중 보안경고와 함께 비밀번호를 변경하라는 알림을 본 아사미

변경합니다.

그때문인지 아사미 폰까지 이미 해킹한 범인은 이전비밀번호와 변경 후 비밀번호를 볼 수 있게 됫는데 변경한 비번이 미나요0118이네요.

미나요?

그러던 중 그녀의 폰으로 마코토에게 문자가 오는데 마코토 제자와 다정히 찍은 사진

마코토는 제자 언니의 결혼식때 찍은 사진이라며

오해를 풀고 다시 사이가 좋아젔네요.

다음 날 회사 보안팀 동료가 해킹방지법을 sns편지로 알려줍니다.

 
 
 
 

친구의 데이트 장소에 같이 오게된 아사미는 그곳에서 다케이라는 남자와 다같이 식사를 하게 되는데 다케이와 아사미는 아는 사이인듯 했습니다. 식사후 둘이 카페에서 대화를 하는데

미나요가 자살했다는 소식 듣고 놀랐다고하자 아사미는 뛰쳐나가네요. 그런 그녀를 따라간 다케이는 기습뽀뽀를 하는데 아사미는 엄청난 분노를 안고 밀어버립니다.

집에가던 아사미는 마코토의 연락을 받는데 마코토의 폰이 해킹당했다고 하네요.

그녀는 바로 회사동료에게 해킹을 풀어달라고 부탁을 하게 되는데 그 동료는 출장 중이라 후배인 본인 우라노가 자신이 대신 왔다고 하네요. 바로 해킹 푸는 거 성공이네요.

 
 
 
 
 

어느술집에서 아사미를 기다리는 도미타는 어떤 문자를 보고 놀라는데 갑자기 다가온 후배가 다가와 스킨십을 하기 시작!

그런 스킨십하는 영상이 아사미에게도 전송이 되는데 그녀는 바로 그 장소로 달려가 봅니다.

역시 그 후배는 마코토에게 안겨있네요.

그대로 뛰쳐나간 아사미를 붙잡는 마코토 마코토도 아사미가 다른 남자와 키스하는 영상을 받았다며 이남자가 누구인지 물어봅니다. 그렇게 서로 오해만 쌓여 멀어졌네요.

미나부는 피해자가 근무하던 술집을 방문 했는데요. 범인은 피해자를 엄마라고 부르며 머리카락에 집착 했다고 하네요.

범인은 다케이 sns를 탐색하다가 발견한 미나요의 사진 아사미사진을 비교하면서 무언가를 발견 합니다.

 
 
 
 

Sns에 다케이와 아사미가 키스한 사진이 올라와있다며 내리라고 연락온 다케이 덕에 sns에 로그인을 해보는 아사미는 로그인이 되질 않는데 갑자기 창밖에 두드러지는 검은 그림자..

그때 울리는 아사미 폰이 잠겼다는 경고!에

다시 회사 동료에게 부탁을 하는 아사미네요.

한번에 해킹이 풀렸네요.

그사이 미나부는 범인의 집까지 찾는데 성공하고

청산가리 먹고 자살한 범인을 찾게 됩니다.

그의 컴퓨터를 보니 피해자들의 사진이 한가득

그가 범인임을 확신하고 그의 일터로 바로 이동해 봅니다.

범인의 캐비넷을 열어보는데 케비넷에 붙어있는 짧은 머리의 금발

미나부는 이 사람은 범인이 아니라는것을 확신 하게 됩니다.

 
 
 
 
 
 

아사미는 해킹을 풀어준 회사동료 후배와 술집을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나 싶었는데

대뜸 미나요0118이 맞지 않냐는 동료의 후배

당신의 과거를 검색하다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범인은 아사미의 회사동료 후배였네요. 심지어 후배라는 것도 접근을 위한 거짓말이였네요.

아사미는 놀라지만 그가 술에 약을 탔는지 그대로 기절해버리는 아사미입니다.

아사미는 눈을 떠보니 손발이 다 묶여있네요.

그때 긴가발을 쓰고 등장한 진짜 범인 회사동료 우라노

알고보니 마코토의 폰을 주운 건 우라노였네요.

음성으로 폰ai 네오를 부르며 마코토에게 전화하라며 소리 치는데 연결이 되자마자 끊어버리는 우라노 칼로 그녀를 위협 합니다.

그녀를 묻어버릴 구멍을 파고 온다며 나가는 우라노에 아사미는 절규 합니다.

한편 미나부도 우라노가 범인인것을 찾아냅니다.

Cctv를 통해 검은 긴머리 여자와 이동하는것 또한

발견 하고 바로 위치를 추적해 나섭니다.

 
 
 
 

한편 도미타는 전에 깔아두었던 위치추적앱 덕분에 아사미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아사미를 데리고 탈출 성공한 도미타는 근처에 있던 드림랜드 유원지를 지나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범인과 마주치게 됩니다.

우라노는 긴쇠막대기로 도미타의 다리를 칩니다.

그리고 무력해진 도미타에게 아사미의 비밀을 말하려는데 아사미는 자신의 입으로 얘기 한다고 합니다. (팝콘각 우라노)

 
 
 
 

그렇게 진실은 이러했습니다.

미나요와 아사미는 베프였습니다.

미나요는 다케이라는 남자와 만나 깊은 관계를 맺었지만 돌아오는건 헤어지자는 다케이의 전화.

아사미는 그런 그녀를 위로 해줍니다.

아사미는 주식에 빠져있었는데 미나요의 신분증을 빌려 사채를 빌렸고 그로인해 사채업자에 쫒기게 된 둘.

미나요는 이상황에 분노하여 내인생을 돌려달라 했고 다음날 죄책감을 느꼈던 아사미는 미나요와 똑같이 단발로 짤라 철로에서 자살을 했는데 얼굴이 알아볼수 없을 정도로 망가졌습니다.

그때 그녀가 가지고 있던건 미나요 건강보험증.

아사미는 자살 전에 미나요에게 정말 미안하다며 자기 대신 자신의 인생을 살아달라며 전화를 했고

그렇게 미나요와 아사미는 인생을 바꾸게 된 것이였습니다.

우라노에게 미나요와 지금의 아사미가 같은 사람인걸 어떻게 알아냈냐고 아사미가 묻자

다케이 Sns에 비공식으로 올라와 있는 미나요 등 사진과 마코토 폰에 있던 아사미 등이 점이 똑같다는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때 나타난 미나부.

우라노 아찔한 격투 끝에 우라노 검거 성공합니다.

미나부가 우라노의 위치를 알 수 있었던건

미니부도 우리노와 같은 아픔을 겪었기 때문이였네요.

우라노도 미나부가 자신과 같은 고통을 겪은 같은 부류의 인간이라며 미나부를 조롱 하네요.

미나부는 도미타를 찾아가 그녀의 폰을 보여주며 도미타와 찍은 사진들을 소중히 보관하고 있었다며 그녀의 진심을 보여주는데 도미타는 아사미의 폰을 보고 그녀를 찾아갑니다.

도미타는 미나요든 아사미든 상관 없다며 그녀에게 사랑 고백을 하며 끝이 납니다.

10) 평점

💛💛💛💛/ 5

디지털 해킹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뿐인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