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문] 2021 /트립 /가볍게 보기 좋은 넷플릭스영화 (feat, 블랙코미디)

2022. 4. 11. 00:12영화

728x90
반응형

출시일: 2021.10.15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장르: 공포 ,코미디,액션,스릴러
국가: 노르웨이
러닝 타임: 1시간 54분


장르는 코미디인데
블랙코미디인것 같다

누미 라파스를 개인적인 팬이다 👍
월요일은 살아있다 라는 영화를 본 적 있는데
그때 7인 역할을 했었는데
그 7인 역할을 너무 찰떡같이 소화를 잘했고
얼굴도 매력 있다 생각했다🥰

줄거리
분노만 남은 결혼 생활. 부부는 서로를 죽이려는 계획을 숨기고 외딴 산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진짜 적은 서로가 아니었으니. 그곳에서 더 큰 위험이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노빠꾸 액션물이다
노르웨이편 보험 막장극인가..?
과거로 돌아가는 회상씬이 많이 나오는 편이고
그때 왜 이렇게 진행이 되었는지 알 수 있게 된다
진행 속도는 빠르다ㅋㅋ
같은 사람끼리 모이면 이렇게 된다 난장판이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도 있지만
영화에서는 안 슬퍼한다ㅋㅋㅋㅋ
서로를 죽이려고 하지만 묘하게 빗나가는 상황이 웃기다 😂
피가 많이 나오고 잔인한 편이다
가볍게 보기엔 좋다

내 생각엔
영화의 본격적인 시작은 이장면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
살아있는 사람은 셋이였는데
실수로 총이 발사가 되어버렸고
한사람의 손가락이 아작이 나버렸다
그래서 아내가 어떻게 좀 해봐
라고 했고
남편은 해결을 했다
그렇게 둘이 되었다
이 장면부터 영화가 조금 흥미진진해지는것 같다
그리고 다섯이 되고
여섯이 되고
다시 둘이 되었다
둘은 천생연분이다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54240

트립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나의 평가: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