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하타카역 멘타이쥬

2024. 3. 17. 07:16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 할 곳은
멘타이쥬
입니다.

후쿠오카에 역에서 기간 한정으로

오픈 한다고 해서

신나서 달려 갔습니다.

물론 저말고 엄마가..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2분정도 줄 섰더니 우리 차례가 되어서

주문 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도 귀엽게 있구요.

음식의 구성은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메뉴가 많지 않지만 확실한 팬층이 두터운 가게 인것 같아요.

명란이 되게 맛있고 유명한 가게라고 합니다.

첫날에 도착하자마자 가게 문 닫기 전에 후다닥 면을구매 했습니다.

면 같은 경우에는 직접 조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구매는 했지만 먹지 못한상황이 발생 했구요. 왜냐하면 호텔에는

가스레인지가 없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다음날 다시 주문 했답니다^^

 

친절한문구 까지 ㅎㅎㅎㅎ

곧이어 주문한 명란 도시락?이 나올 준비를 하네요.

미리 준비 되어 있는 포장 박스가 많아요.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 했답니다.

포장은 완전 귀엽고 심플하고 베이직 해요.

그래서 세련된 느낌이에요.

멘타이쥬

명란이 두툼하고 땟깔이 좋아보였어요!

명란위에 다시마 코팅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명란이 부셔져 있는 것은 좋아하지만

덩어리 채는 부담스럽고 취향은 아니라 명란 빼고

밥하고 김 남은 부분을 먹었는데요.

와 정말 맛있습니다…!

왜 유명한지 알거 같아요

다음에 명란 빼고 또 먹고 싶어요!

간도 잘 되어 있어서 김하고 밥하고 먹어도 완전 뚝딱이에요.

체인점이니 도시락을 찾는다면 여기도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