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_ 후쿠오카] 딸기우유&밀크티&하카타역 근처 다이소]

2024. 3. 17. 07:15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료는

스트로베리 주스입니다.

비행기 내리자마자

일본 땅 밟자마자 구매한 딸기 주스에요!

예쁘죠?

맞아요.

예뻐서 샀어요.

그리고 되게 맛있을것 같지 않나요??

뚜껑

예뻐 예뻐!

포장지에 낚였어요.

맛 완전 밍밍

아가들용

지하철 역으로 가는데

보이는 자판기

나는 그래도 포기 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밀크티로

눌러봤어요.

 
 
 

성공 성공!

달달하고 맛있어요!

(약간 너무 닮)

한국에 있을때 공항에서

센달 굽이 뿌러졌기 때문에

엄마가 급하게 센달 사줬어요.

일본 오자마자 산 첫 물건은 센달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좀 편안한 상태로

다이소를 방문 했어요.

구매할것이 몇개 있어서..

다이소는 사방으로 다 뚫여 있어요.

눈에 바로 들어오는 거는

간식 코너

되게 많아요! 눈 돌아가는 거 조심...!

와.. 여기말고 또 있다는 사실....

다시 보니까 간식 코너만 열심히 찍었네요.

ㅋㅋㅋ

이거는 몇년이 지나도

맛있는 간식 같아요.

 

엄마 손수건

예쁘고 귀여운 고양이거 있네요.

머리끈이에요.

되게 짱짱하고 좋아요.

양도 많아서 아직도 쓰고 있어요. ㅋㅋㅋ

1번 묶으면 버리는데도..

시력 교정 가능성 있는 안경이에요.

간절한 마음으로 훈련 해봅시다.

아빠 돋보기에요.

2개 샀지요.

공주 공책이에요.

되게 예쁘고 편하고 질도 좋아요.

왼쪽으로 넘기다 보니

재미도 있네요.

그냥 무지 공챡이에요.

라면코너이구요.

자세히 보면 너구리랑 비빔면, 진라면 순한맛 매운맛 다 있어요.

여기서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요즘 다이소는 한국도 그렇고

일본도 다 무인기계로 바꼈나봐요..

무인기계 줄이에요.

요즘 세상 좋아졌다고 느끼는것이

무인기계에서 한국어 지원이 된다는 거에요.

다이소에 한국 손님이 많은 가봐요...!

다이소도 한국이랑 많이 다르니까

한번 방문 하시는 거 추천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