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맛집] 모란 - The진국수육국밥

2024. 4. 4. 08:0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The진국수육국밥

입니다.

무엇을 먹어야 할지 정말

알수 없어서 한참을 서성이며 모란

두바퀴를 돌았습니다..

그때 발견한 더진국수육국밥!

시원하게 해장하는느낌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진출저 네이버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24시라는 특징이 있네요!

 

국밥전문점이네요!

보니까 체인점이라 가게가 다양한 지역에

있어서 방문 하기도 편리하네요!

그외로 만두, 부침개 이렇게도 있구요!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배달도 가능한것 같네요!

반찬

심플 베이직

 

얼큰 국밥

맵기는 보통으로 해서 주문 했습니다!

간이 다 되어서 나와서 따로

후추는 넣지 않았구요! 부추만 조금 넣었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국밥 맛집으로 판결

순대국밥이구요

물에 빠진 순대 별로 안좋아하지만

순대 하나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만두 같아서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네요!

나눠먹기...!

가게 이름이 왜 진국인지 알거 같아요!

맛있는 국밥 더진국국밥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