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가리비구이 맛집] 일산 - 화화 가로수길 본점

2024. 4. 3. 08:0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화화

입니다.

화화 근처에는 호수공원이 있어서

공원을 가운데 두고 건너편에서

밥을 먹고 공원을 지나

화화로 도착 했습니다!

공원을 돌고 돌아 근처에 도착 했는데

시간이 남아있어서 인생네컷을 찍고

화화로 갔는데요!

살짝 헤멧는데.. 인생네컷 바로 위가

화화였어요...! 😛

 
 

밖에 많은 사케 병들이 보이네요!

누가 먹은 걸까요옹?

입구 도착!

 
 

생각보다 넓었는데

예쁜 조화 장식이 보여요!

테이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창문은 커서 확 트여 있는 느낌이 들구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이닝 레스토랑 같아요.

화화는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프라이빗 6인용 룸으로 예약 되어 있었어요!

예약은 바테이블, 4인용 테이블, 6인용 룸

다 예약이 가능하다네요!

덕분에 편안하게 둘만 있는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안에는 귀여운 장식들이...!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우리는 별이 빛나는 밥 🌞

 

메추리알이랑 묵이네요!

맛있어요 😘

묵은 식감이 말랑말랑 해서

오징어 인줄 알았어요!

 
 

예쁜 꽃 장식

역시 예약 하고 가니까

셋팅이 다 되어 있어요!!!

화화는 신기 한것이 큐알코드로

주문 한다는 것이네요!

 

유자 사케 츠루우메 유즈 사케 인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에요😘

직원분이 병 안에 따라줍니다!

저는 화화 온다면 츠루우메 유즈 사케는

꼭 추천 하고 싶어요! 😘

상콤 톡톡한 맛이에요! 😍

누구는 시다면서 얼굴을 찡그리네용😏

 

소믈리에 같네요. 흐흐

😊

 
 
 

부타니꾸

감자 퓨레 맛있긴 했는데

고기와 잘 어울리는 거는 잘 모르겠네요..?

통상겹 짚불구이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게 썰리면서 보쌈 느낌의

고기였어요!

 
 

가리비버터구이

세트 아니구 단품이에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데

가리비구이 많이 먹으라면서 주문 해주네요!👶

소금 위에서 불쇼가 있고

가리비는 간장소스에 담궈져서 나와요!

되게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버터 맛도 나구

정말 맛있었답니다😘

침고이네..

모리아와세

이때쯤 배불러서...

이 맛있는 회를 못 먹었다는 것이.. 😢

땟깔이 너무 영롱...!

 

노른자 같은데...무슨 맛일까..?

뭘까요.. 먹은 기억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근데... 저는 회랑 초장 찍어먹는 걸 좋아합니다😁

 
 

명란젓 구이

명란 좋아하는데

알을 통채로는 못먹는걸 까먹고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치아에 닿자 마자 헛구역질 했어요..

상한게 아니라 제가 못 먹어요... 아쉽지만

오이 옴뇸뇸..

 
 

마지막으로 가리비버터구이!

역시 맛있어요! 😘

배부르지만... 이번만큼은 다 먹었답니다!

애인이랑 가면 분위기도 좋아서

좋을것 같아요!

데이트코스로 추천 할게요!

맛있는 분위기 좋은 일식집

화화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치 맛집] 모란 - 잔잔  (2) 2024.04.04
[츠마미 맛집] 강남 - 도키메이테  (1) 2024.04.03
고양시 -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2) 2024.04.02
[맛집!!] 오산 - 두꺼비숯불생갈비  (0) 2024.04.01
오산 - 그 자리  (2) 202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