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맛집] 병점 - 백종원의 빽보이피자(체다콘치즈피자, 동글동들 감자밭피자)

2024. 10. 1. 08:00배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입니다

피자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주문 해야하나 고민하다
반반 피자를 주문 하게 되었습니다.

반반피자 할인 되는 건 없고
저는 L사이즈 반반피자 주문 했는데
L사이즈 피자 한판 + 스파게티 추가 + 콜라 추가랑
금액이 동일 합니다

💸29,400원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시네요

슈가보이 백사장님 피자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스파게티도 귀여운 포장지로
백종원이랑 닮은 듯 안닮은듯..

(반반)체다 콘치즈 피자
(반반)동글동글 감자밭 피자

한번에 두가지 맛 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비주얼이 진짜… 🥰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동글동글 감자밭 피자는
이번에 나온 신메뉴입니다.
주문 할때 [new]가 붙어 있더라구요.
주문하던 피자집에서는
감자가 한스틱씩 있었는데
동글동글해서 귀엽긴한데
아담하네요.

옥수수!!
콘치즈피자!!
맛이 없을 수가 없다해서
바로 주문 했습니다.

베이컨도 들어있고
불고기도 들어있고
감자무스, 옥수수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서 풍미가 좋았어요. 😍

베이컨이랑 같이 먹으니
베이컨이 되게 짭쪼름해서
맛있었어요.🥰

하얀시럽이 감자무스인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감자무스가 있어서 맛있어요🥰

피자도우는 좀 얇은것과 두꺼운 것
사이인데
좀 얇은 편인것 같아요.

옥수수가 콕 박혀있으니 예쁘네요.
체다치즈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는데 먹다보면
달콤한 옥수수의 맛이 추가되어
단짠단짠🥰
역시 맛잘알😘

피자에 옥수수가 한가득
들어가니 옥수수가 한번에
톡톡 씹히는데 너무 맛있어요😍

피자빵도 폭식폭신 쫀득해서
맛있어요🥰

로제 치즈 스파게티

백종원의 스파게티는
어떨지 상상이 가지만
로제는 처음입니다.

꾸덕꾸덕한 식감에
맛이 되게 강했어요.
약간 느끼..

토마토 스파게티는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토마토 스파게티…

후물후물한 피클
아니라
아삭아삭 맛있는 피클!

이런 피클이라면
추가 해야죠 피클 맛이 좋으면
스파게티도 맛있는 법!!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33399825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화성병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가성비 좋고 맛있는
빽보이피자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