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 - 마성떡볶이

2024. 4. 5. 08:0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듯한 딸기

입니다.

오늘 리뷰 할 곳은

마성 떡볶이

입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7 모란역 내부 마성떡볶이

영업시간 : 매일 (주7일)

8:00 - 22:00

모란역을 배고픈 상태로 지나가다

눈에 띄는 마성떡볶이..

이 날은 설날 전날이라 양손이 무거웠지만

그래도 배고픈 상태라서

들어가서 바로 주문 했네요.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이구요.

메뉴판이 깔끔해서

보기 좋았어요.

옆에 세트 메뉴도 있어서

고르기 편했답니다.

 

저는 눈꽃치즈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위가 줄어서 1인분도 배불러서

다 못먹을듯 하네요.

아맞다

튀김만두도 추가 했어요!

떡볶이 위에 치즈 녹아있는 거 합격

 

매워보이는 비주얼은 아니에요.

 

떡은 쌀떡이구요.

맵기는 초등학생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

치즈는 부드럽고 금방 굳지 않아서 좋았어요.

약간 달달한 떡볶이 이네요.

어린이, 어린이 입맛이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같은 떡볶이에요.

치즈도 부드러워서 쭉쭉 늘어나고

치즈맛도 맛있어요.

 

튀김 만두도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튀김 만두와 떡볶이 잘어울려서

만두 튀김과 떡볶이 같이 먹는 것 추천 드려요!

모란역 3번과 6번 출구 사이에

있는 마성떡볶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